위대한을 만나고 왔어요

작성자
왕대박
작성일
2019-06-10 22:37
조회
293
승헌님 새 드라마 위대한쇼를 촬영하는곳을

급 다녀왔어요

집에서 한시간반 택시로 달려서 도착했는데 촬영차를 못봐서 촬영이 끝났나보다 했어요

SNS에 올라온 식당이 눈에 띠어서 들어가 식사를 하는데 잠시후보니 밖에서 엑스트라 많이 대기하드라구요

혹시나 울 승헌님 옷자락이라도 만날까싶어서

식당 유리창 밖을 내다보는데 승헌님이 그식당앞에서 대본들고  서있드라구요ㅠㅠ대본들고 있어서 인사도 못하고 (타는 이가슴)

그러다가 눈이 딱 마주치는 순간 저도 모르게 자동인사가 나오네요

승헌님 깜놀 하는 표정으로

어우 안녕하세요? 어떻게 오셨어요?

(속으로 어케오긴 어케와 날라왔지ㅋ)

(개미소리만하게) 인스타 보고 와봤어요..

인사하고 나는 식당안으로 들어가서 계속 있었어요

곧 촬영장소가 옮겨지나 봅니다

나가봤드니 승헌님 바바리에서 정장으로 갈아입었네요(승헌님 수트는 늘 옳습니다)

승헌씨  지나가면서 또 인사하며 손을 내밀고 악수를 해주는데 (이 악수가 월마만이여~~ㅋ)

촬영 잘하시구요...말하는순간 사진을 찍어준다네요 (엄훠나 이게 왠떡)

에스더님과 그곳에서 만난 효선님과 같이 사진을 찍고 촬영 잘하시라고 인사하고는 다시 식당으로 들어와서 시켜놓고 먹지도 못한 파전을 먹는데 잠시후 그새 촬영이 다 끝났나봐요

(시방 파전이 문제냐ㅋㅋ)

승헌님 퇴근길 본다고  또 나왔드니 그동네 사람들 승헌님 멋있다고 난리난리

승헌님 팬서비스가 특급인 관계로

승헌님 퇴근길이 오만년이 걸리네요ㅎ

승헌님 오늘 기분이 참 좋아보였어요

저도 낑겨서 기분이 따봉이였습니다^^

허탕치드라도 함 가보자 맘먹고 간게 통했네요

시장골목 수퍼마켓밖에 승헌님 싸인이 반가워서 찍어봤어요 그사인에 위대한쇼 많이 사랑해달래요^^

벤앞에서 서있는데 차타기전 승헌님 우리한테 인사하고 악수를 또 해주네요

(아까 악수한걸 까먹으셨나???암튼 저야모

에헤라디아지요ㅋㅋ)

참! 식당 여주인님이 나보구 송승헌이 그렇게 좋아요?

묻는데 네!하고 대답하는데 0점1초도 안걸린건 안비밀ㅋㅋㅋㅋ

위대한쇼 대박나길 기도할게요

승헌님 사랑합니다!!!♡♡♡♡♡

전체 3

  • 2019-06-11 01:25
    왕대박님 에스더님 효선님 대~~~박!!!!
    정말 매너남 우리 승헌님❤
    후기 잘 봤습니다^,^ 좋은 꿈 꾸세요. Good night!

  • 2019-06-11 07:38
    와와와와~~축하축하
    우리승헌님 너무 보고싶은데 제가 만난것처럼 기쁨니다~^^축하드려요
    그리고 우리승헌님 허니랑팬들보고 기분좋아지셨을듯요~저도고마워요왕대박님!!!^^

  • 2019-06-14 10:49
    넘 넘 좋으셔께써요!!! <333
    덩달아. 기분 좋음에 추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