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 송승헌, 손담비 열애설? 직접 해명 [영상뉴스]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0-08-17 15:33
조회
889



height=\"370\" name=\"V000449935\"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pluginspage=\"http://www.macromedia.com/go/getflashplayer\">

 

스팟TV = 17일 오전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무적자(감독: 송해성 제작: 핑거프린트(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송승헌은 16일 오전 보도된 가수 손담비와의 열애설을 묻는 취재진에게 사실무근이라고 직접 해명했다.

그는 어제 오랜만에 운동하는데 매니저에게 손담비씨와 스캔들이 났는데,어떻게 된거냐 전화가 왔다.나는 첫 마디가 \'와우\' 였다.내심 싫지 않았다.사실 대한민국 최고의 섹시 여가수와 그런 스캔들이 난 것이 누구라도 나쁘지는 않았을 거다. 라고 속내를 비췄다.

이어 일본갔다 한국에 온지 일주일 밖에 안됐다.얼마전에 어떤 일식당에서 마주친 적은 있다.하지만 나만 봤지 손담비씨는 나를 못 봤다.그게 와전 된 것 같다.저도 아쉽지만 사실이 아니다 라고 일축했다.

한국판 \'영웅본색\'으로 주진모,송승헌,김강우,조한선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무적자\'는 무기밀매조직 보스 혁(주진모 분)과 영춘(송승헌 분),그리고 형사가 되어 이들을 쫓는 혁의 동생 철(김강우 분),이들 모두를 제거하고 조직을 손에 넣으려는 태민(조한선 분),네 남자가 배신과 음모속에서 형제애와 의리를 그린 감동 액션물로 올 추석개봉된다.
[Copyright ⓒ 스팟TV / 태그스토리(www.tagstory.com) 제공]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