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 2010 하반기 韓영화 기대작 시즌별 총정리①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0-07-09 21:29
조회
478


◆추석 대목.. 장르별 골라보기

 
9월말, 월요일과 금요일 대휴를 쓸 경우 최장 9일의 황금 연휴가 보장되는 올 추석은 극장가가 가장 주목하는 시즌이다. 그간 주말과 겹친 짧은 연휴에 한숨쉬었던 각 배급사들은 비장의 카드를 꺼내들고 개봉일을 저울질하고 있다.
 
CJ엔터테인먼트는 \'무적자\'(감독 송해성)와 \'김종욱 찾기\'(감독 장유정) 등 하반기 개봉 예정작들을 대상으로 아직 개봉 시기를 조율하고 있다. 주진모 송승헌 김강우 조한선이 뭉친 \'무적자\'가 한국판 \'영웅본색\'으로 기대를 모으는 정통 누아르라면,
 
공유 임수정의 \'김종욱 찾기\'는 인기 뮤지컬이 원작인 로맨틱 코미디다.
이밖에 류승완 감독과 황정민, 류승범이 손을 잡은 범죄 스릴러 \'부당거래\', 신은경 정준호의 멜로드라마 \'얼음비\'가 추석 시즌 앞서거니 뒤서거니 개봉을 노린다.
 
쇼박스는 임창정 엄지원 주연의 코미디 \'사랑은 빚을 타고\'(감독 신근호)를 추석 시즌 개봉작으로 예상하고 있다. 신용불량 강력게 형사와 카드사 채권팀 사원의 대결이 코믹하게 그려질 예정.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사랑을 고백하지 못해 애태우는 의뢰인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해결사 \'시라노;연애조작단\'(감독 김현석)을 추석 카드로 내세웠다. 엄태웅 이민정 최다니엘 박신혜 등이 출연한다.
싸이더스FNH는 김태희와 양동근이 경마 기수로 분한 스포츠 드라마 \'그랑프리\'를 추석 영화로 점찍었다. 시네마서비스는 장진 감독이 김수로, 한재석, 류승룡 등과 의기투합한 코미디 \'퀴즈왕\'을, 뉴는 설경구 이정진의 액션 스릴러물 \'해결사\'(감독 권혁재)를 추석 연휴에 맞춰 개봉할 예정이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