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송승헌, \'짐승남\' 매력으로 여심 달궈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0-03-18 13:45
조회
544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송승헌이 섹시가이의 매력을 뽐냈다.

송승헌의 소속사 스톰에스 컴퍼니는 패션보랜드 2010년 S/S의 지포 (ZIPPO)의 \'송승헌 정통 어메리칸 빈티지 화보\'를 공개 했다.
이번 화보는 \'강하고 거친 남자\', \'몸으로 표현 하는 남자\', \'뜨거운 심장이 있는 남자\'를 주제로 해 송승헌의 섹시함을 두각시키는 콘셉트로 촬영이 진행됐다.

촬영을 마친 후 지포 관계자는 \"이번 송승헌의 촬영은 정통 어메리칸 빈티지의 콘셉트를 제대로 보여준 화보다. 송승헌은 이번 화보를 통해 이러한 컨셉을 충족하기에는 최고의 모델\"이라고 만족해 했다.

지포는 지난 주말부터 전국 매장에 새로운 송승헌의 광고컷 부착 후 지난주 전월 대비 120%의 매출 신장세를 보이는 등 빠른 시간 안에 모델로서의 송승헌의 효과를 체감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국 뿐 아니라 해외에서의 관심도 잇따라 한류스타로서의 위상을 실감 하고 있다고.
또한 지포는 일본 및 중국의 해외 구매객을 위해 이대 지포 매장에서 송승헌의 1:1사이즈 등신대 설치 및 이번 촬영 당시 송승헌이 직접 착용했던 의상의 전시 공간을 전격 배치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 중이다.

한편 현재 송승헌은 올해 가을 개봉을 목표로 영화 \'무적자\'의 촬영 중이며, 하반기에는 드라마 및 해외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yc@osen.co.kr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