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 [T-뉴스 연예 Q&A] 이영애, 송승헌 소속사로 옮긴 이유는?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0-02-10 00:59
조회
674
뉴스에 \'이영애, 후배 송승헌과 한솥밥 먹는다\'라는 기사가 보여서요. 송승헌 씨가 속해있던 스톰에스컴퍼니로 이영애 씨가 소속사를 옮겼다고 하더라고요. 전부터 송승헌씨와 친분이 있던 것이지, 아니면 다른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 것이지 궁금합니다.(ID : 눈꽃보라)

 이영애는 1월 초 스톰에스컴퍼니로 소속사를 옮기며 10년 만에 다른 배우와 함께 회사에 소속돼 활동하게 됐습니다. 같은 회사에 소속된 배우가 송승헌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에 대해 송승헌의 관계자는 \"이영애와 같은 작품을 함께한 인연은 없지만, 서로 오다가다 인사할 정도의 친분을 가지고 있다. 절친의 선후배 사이까지는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영애의 관계자 역시 \"송승헌과 개인적 친분이 많은 것은 아니다\"라며 \"소속사를 옮기게 된 이유가 어떤 하나의 부분만 봤을 리는 없지 않겠나. 여러가지 상황을 전체적으로 고려해서 진행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대해 한 연예관계자는 \"아무래도 이영애와 송승헌 모두 \'한류 스타\'이다 보니, 한류에 관련한 일을 진행하는 데 이점이 있을 것\"라는 의견을 보냈습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