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 송승헌 소속사, 패션사업 진출하나 ‘지포’와 전략적 제휴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0-01-27 20:12
조회
629


 

[뉴스엔 박세연 기자]
프리미엄 빈티지 캐쥬얼 \'지포\'를 전개중인 ㈜SMF INTERNATIONAL(대표 전충민)이 송승헌, 이영애 소속사 ㈜
검색하기 스톰에스컴퍼니(대표 이주열)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패션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한다.

미국 검색하기\">지포라이터로부터 세계 최초로 의류 라이센스 사업권을 취득, 현재 중국, 일본, 독일 등 십여개 국의 우선 진출권을 갖고 준비중인 에스엠에프는 한류스타 송승헌, 이영애의 소속사인 스톰에스컴퍼니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 도약을 위해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지포 관계자는 \"지포는 현재 국내에서 브랜드 전개를 진행하고 있지만 미국 오리지널 브랜드로서 향후 중국을 위시해 해외로 사업 확장을 계획중이다. 본 전략적 제휴를 통해 스톰에스컴퍼니가 SMF인터내셔널의 지분 일부를 취득, 앞으로 소속배우인 송승헌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 홍보 활동 및 일부 지포 매장에 대한 운영 참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송승헌은 식스투파이브의 비(본명
정지훈)와 엠에프의 션과 같이 패션 브랜드의 중심이 돼 단순 모델에서 벗어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포는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을 포함 총 15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대리점 확보를 통해 2010년 상반기 35개 유통망 전개를 계획중이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