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송승헌, 이상형은 누구? 예능으로 1년만에 컴백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0-01-12 17:37
조회
361

\"\" 

[뉴스엔 김지윤 기자]
혹평과 가능성을 동시에 남긴 \'
달콤한 밤\'의 두 번째 게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첫 방송을 한 KBS 2TV \'달콤한 밤\'은 최근 송승헌의 출연여부가 불거지며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됐다. 송승헌의 등장은 1년만의 브라운관 복귀라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달콤한 밤\'의 권용택 PD는 12일 오전 뉴스엔과의 통화에서 \"송승헌씨가 영화 \'무적자\' 촬영탓에 스케줄이 많이 빡빡하다고 들었다\"며 \"그럼에도 진행자인 신동엽씨와의 친분으로 출연을 결정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또 권 PD는 \"특히 송승헌 편에서는 그간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함께 출연한 연예인들을 게스트로 출연시켜 스타 토크쇼 같은 분위기로 진행할 것이다\"며 \"즐거운 촬영분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신동엽과 송승헌은 90년대 후반 인기리에 종영한 MBC \'
남자 셋 여자 셋\'에 함께 출연하며 각별한 인연을 맺었다. 또 신동엽은 새 프로그램의 MC 맡으며 송승헌에게 특별 부탁을 청했고 송승헌 측 역시 흔쾌히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달콤한 밤\'은 KBS가 새해를 맞아 부분 개편을 하면서 신설된 프로그램으로 신동엽 김혜진이 메인MC를, 조혜련 김종민 김영철이 보조MC를 맡았다. \'달콤한 밤\'은 스타들의 마음을 알아보는 \'달콤한 선택, 이상형 월드컵\'과 우리 주변의 가슴 뭉클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달콤한 인연,
고맙습니다\' 코너로 구성됐다.

김지윤
june@newsen.com
http://media.daum.net/entertain/broadcast/view.html?cateid=1005&newsid=20100112125309665&p=newsen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