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베일 벗은 ‘플레이어’ 화끈하네

작성자
Honeylang
작성일
2018-08-13 11:45
조회
1005


베일 벗은 ‘플레이어’ 화끈하네






티저 공개… 송승헌·정수정 출연


[정가영 기자] OCN 새 오리지널 ‘플레이어(사진)’ 4인방,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의 머니 스틸 액션이 베일을 벗었다.

‘보이스2’ 후속으로 오는 9월 29일 첫 방송되는 OCN 새 오리지널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 등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 본투비 사기캐 강하리(송승헌),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정수정), 해킹 마스터 임병민(이시언), 주먹요정 도진웅(태원석)이 뭉쳐 유쾌하고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공개된 티저는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수북이 정돈돼있는 거액의 현금다발로 시작된다. 이어 곧바로 능숙하게 잠금장치를 풀고 있는 모습의 아령의 모습이 등장한다. 누군가에게 “치즈”를 시키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병민과 거구의 진웅이 격투를 벌이는 가운데, 화려한 실력으로 오토바이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아령이 헬멧 사이로 카리스마 넘치는 얼굴을 드러냈다. 그리고 자신을 쫓는 사람들을 발견하고 추격전을 벌이는 사기꾼 하리가 등장한다.

특히 배경 음악을 타고 부각된 ‘머니’ ‘스틸’ ‘액션’이라는 콘셉트가 시선을 끈다. 더러운 돈(머니)을 찾아내 터는(스틸) 플레이어 4인방의 특별한 기술과 능력이 화려한 액션과 어우러져 기존의 장르물과는 또 다른 속이 뻥 뚫리는 차별화된 몰입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대목.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까지 각각의 캐릭터에 꼭 맞는 옷을 입은 초호화 캐스팅과 압도적 스케일, OCN 오리지널 고유의 색이 덧입혀진 쉽고 유쾌한 케이퍼 드라마의 만남은 어떤 결과물을 탄생시킬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9월 29일 첫 방송.

사진=OCN ‘플레이어’ 티저 캡처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