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블랙' 송승헌x고아라, 미스터리 대본리딩…14살차 최강호흡

작성자
Honeylang
작성일
2017-08-10 15:16
조회
1286







[TV리포트=김가영 기자] OCN의 기대작 ‘블랙’이 미스터리한 불꽃 열연이 돋보였던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OCN 오리지널 ‘블랙’(극본 최란, 연출 김홍선 고재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아이윌미디어)은 죽음을 지키는 저승사자(블랙)와 죽음을 볼 수 있는 여자인간(하람)이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생사예측 미스터리다. 독보적인 장르물 연출을 선보여온 김홍선 감독과 촘촘하고 밀도 있는 전개가 돋보이는 최란 작가의 만남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지난 24일 상암동에서 진행된 ‘블랙’ 대본 리딩 현장에는 송승헌, 고아라, 이엘, 김동준, 김원해, 박두식, 김재영, 조재윤, 정석용, 이철민 등 주요 출연진이 대거 참석했다. 시작 전부터 대본에 몰입하던 배우들은 독특한 캐릭터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뒷받침하며 몰입력을 끌어올렸고, 미스터리 속에서 기습적으로 터지는 웃음 포인트를 함께 즐기며 최강의 호흡을 선보였다.



죽음을 지키는 저승사자 블랙 역을 맡은 송승헌은 마치 제 옷을 입은 듯 냉혈한 캐릭터를 연기해냈고, 그 안에서도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의 찌질함으로 역대급 캐릭터를 예고했다. 죽음을 예측하는 인간여자 강하람 역을 맡은 고아라 역시 겉보기엔 사람들과의 소통이 힘든 음침한 욕쟁이 히키코모리 같지만, 알고 보면 눈물이 많은 여린 두 가지 면모를 실전을 방불케 하는 뜨거운 열연으로 승화시켰다. 특히 저승과 이승을 대변하는 송승헌과 고아라는 뚜렷하게 대비되는 캐릭터 컬러로 두 사람의 독특한 케미와 스토리를 기대케 했다.

베일에 싸인 미모의 응급닥터 윤수완 역의 이엘은 대사 한 마디, 표정 하나까지 묘한 신비로움으로 그녀의 정체에 궁금증을 더했다. 오만수 역으로 분한 김동준은 무릎 꿇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특이한 재벌 2세로 분해 여기저기서 비굴한 모습을 보였지만, 특유의 해맑음으로 현장에 웃음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매 작품마다 씬스틸러로 활약해온 김원해, 박두식, 김재영, 조재윤, 정석용, 이철민 등은 적재적소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제작진은 “배우들 모두 캐릭터의 개성을 섬세히 살려준 덕분에 리얼함이 넘치는 대본 리딩 현장이었다. 미스터리한 전개 때문에 궁금증과 긴장감이 감돌다가도 방심한 순간 튀어나오는 의외의 웃음 포인트가 돋보였다”고 귀띔하며 “개성 뚜렷한 캐릭터들과 미스터리한 열연이 계속될 ‘블랙’의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늘(10일) 주연 배우들의 생생한 활약이 돋보였던 대본 리딩 영상을 네이버TV에 공개, 드라마 팬들의 눈길을 끈 ‘블랙’은 ‘보이스’의 김홍선 감독과 ‘신의 선물-14일’의 최란 작가가 뭉친 작품이다. ‘구해줘’ 후속으로 10월 첫 방송 예정이다.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1001920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