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미쓰와이프\' 송승헌, 착시 셔츠? \"넥타이 맨 줄 알았네~\"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5-07-13 18:32
조회
972

\"\"



\"\"




 



\"\"


 


 


http://media.daum.net/breakingnews/newsview?newsid=20150713170223692


 


\'미쓰와이프\'송승헌\'


 


이 완벽한 수트룩을 완성했다. 13일 오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영화 \'미쓰 와이프\'(감독 강효진)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강효진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엄정화, 송승헌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송승헌은 블랙 수트 차림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슬림한 블랙 정장에 화이트 셔츠를 착용해 엘리트적인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화이트 셔츠에 블랙 타이를 맨 것과 같은 디자인이 더해져 유니크함을 살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승헌, 난 넥타이 맨 줄\", \"송승헌 정말 잘생겼네\", \"송승헌, 셔츠가 독특하네요\", \"미쓰와이프 송승헌-엄정화 케미 기대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미쓰와이프\' 송승헌, 착시 셔츠? \"넥타이 맨 줄 알았네~\"


 


 한편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엄정화 분)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아침에 남편 성환(송승헌 분)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코미디물이다. 8월 13일 개봉예정이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