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비 사기캐"…'플레이어' 송승헌, 눈호강 스틸컷

작성자
Honeylang
작성일
2018-08-16 10:05
조회
504

"본투비 사기캐"…'플레이어' 송승헌, 눈호강 스틸컷







2018081601001365200103451.jpg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OCN 새 오리지널 '플레이어'의 본투비 사기캐 송승헌의 첫 스틸컷이 전격 공개됐다. 변함없이 실화같지 않은 조각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OCN 오리지널 '플레이어'(극본 신재형, 연출 고재현, 제작 아이윌 미디어, 총 14부작)에서 송승헌이 연기할 강하리는 수려한 외모에 재치 있는 언변, 타고난 배짱까지 겸비한 천재 프로 사기꾼. 전국 상위 0.1%의 수재로 인정받았던 때도 있었지만, 삶이 뒤흔들리는 사건을 겪고 거짓으로 둘러싸인 180도 다른 인생을 살게 된다.


오늘(16일) 공개된 스틸컷에 담긴 남다른 비주얼의 강하리. 아무나 소화하기 어려운 깔끔한 화이트 수트로 스타일리시한 핏을 뽐내고 있다. 여기에 여유로운 미소와 범접 할 수 없는 카리스마까지 더해지니, '사기캐'라는 말 그대로다. 마치 자신에게 꼭 맞는 옷을 입은 듯한 송승헌이 작품 안에서 캐릭터를 어떻게 입체적으로 그려나갈지 기대되는 대목이다.

이처럼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기에, 그를 사기꾼으로 바꿔놓은 과거사가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머리 좋고 성격도 좋고 외모까지 출중한 3박자를 모두 갖췄으니 탄탄대로의 삶을 살 것 같았던 그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을 이끄는 사기꾼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

제작진은 "송승헌이 탁월한 캐릭터 소화능력으로 강하리에게 녹아들어 싱크로율 100%의 완성형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배우 송승헌의 다양한 매력이 담길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며, "송승헌이 이끄는 플레이어들이 선사할 통쾌한 한방이 펼쳐질 '플레이어'의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까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유쾌·통쾌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다. '블랙', '신드롬' 등을 담당한 고재현 감독이 연출을, 2011년 한국추리문학상 장편 소설 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신재형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보이스2' 후속으로, 오는 9월 29일 토요일 밤 10시2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