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인간중독\' 김대우 감독 \"송승헌 아니면 안됐다\" 애정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4-04-26 18:11
조회
705




\"\"


[OSEN=김경주 기자] 영화 \'인간중독\'의 김대우 감독이 배우 송승헌에 대한 두터운 신뢰를 표했다.

김대우 감독은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인간중독\' 포토 다이어리에서 \"김진평 역에 송승헌이 아닌 다른 사람은 결코 생각할 수 없다\"라고 밝혔다.

그는 \"송승헌의 조각 같은 외모에 가장 먼저 호감이 갔지만 무엇보다도 연기에 목 말라 있음이 느껴졌다\"라고 말했다.

또한 신예 임지연에 대해선 \"처음 보자마자 \'이 친구가 가흔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선배인 송승헌 앞에서도 결코 주눅들지 않고 눈을 맞추는 모습이 종가흔 그 자체였다\"라면서 \"임지연, 그였기에 종가흔을 비로소 완성할 수 있었다고 자부한다. 그에겐 \'담대하다\'라는 말도 부족하다. 앞으로 정말 굉장한 배우가 될 것이다\"라고 극찬했다.

더불어 \"언제나 내 인생의 화두였던 사랑을 \'인간중독\'을 통해 잘 그려보고 싶었다. 사랑의 궁극이란, \'그 사람이 없으면 숨쉴 수 없는 것, 살아갈 수 없는 것\'. 이 모든 의미의 함축적 표현이 \'인간중독\'이고 이 영화의 시작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이 김대우 감독의 포토 다이어리는 공개된지 단 하루 만에 478만 5,977건이라는 경이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는 포토 다이어리 섹션이 생긴 이래 최고의 조회수로 이전까지 1위를 기록한 \'몬스터 왕국\'의 조회수가 32만 316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29만 4,338건에 그쳤던 것에 비하면 무려 10배를 뛰어넘는 수치다.

한편 \'인간중독\'은 내달 15일 개봉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2767887



trio88@osen.co.kr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