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송승헌, 엄정화와 ‘멋진 악몽’ 출연 “색다른 모습 원했다”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4-10-16 23:17
조회
1229

(서울=뉴스1스포츠) 윤한슬 기자 = 배우 송승헌이 영화 ‘멋진 악몽’(감독 강효진)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송승헌의 소속사 더좋은 이엔티 측 한 관계자는 15일 “송승헌이 엄정화와 함께 ‘멋진 악몽’에서 부부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해당 관계자는 “시나리오를 보니 기존에 보여드리지 않았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았고 해보지 않았던 역할을 원해서 출연을 결정했다.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배우 송승헌이 \'멋진 악몽\'에서 평범한 남편으로 분해 연기를 펼친다. © News1 DB송승헌은 극 중에서 변호사에서 전업주부로 새롭게 태어난 엄정화의 남편으로 아내와 딸을 사랑하는 평범한 남자 역할을 맡는다.

그는 앞서 영화 ‘무적자’, ‘남자가 사랑할 때’, ‘인간 중독’ 등에서 보여준 진지하고 무거운 연기와는 달리 무겁지 않고 평범한 인물 연기를 펼치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멋진 악몽’은 잘 나가던 변호사가 천계의 실수로 목숨을 잃은 뒤 다시 제 모습으로 돌아가기까지 평범한 주송승헌, 엄정화와 ‘멋진 악몽’ 출연 “색다른 모습 원했다”부로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오는 11월 중 크랭크인.

hs0514@news1.kr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21&aid=0001062668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