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허각 일반인포스, 송승헌 조각 비주얼 재조명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3-12-08 17:00
조회
870
허각 일반인포스, 송승헌 옆에 서니 송승헌의 비주얼이 확연히 돋보이긴 한다.

허각 일반인포스 사연과 사진은 11월 29일 방송되는 KBS 2TV \'풀하우스\'에서 전해진다. 최근 녹화에서 허각은 \"연예인처럼 보이고 싶다\"며 \"사람들이 내가 메이크업을 하지 않으면 연예인인지 모른다\"고 털어놨다. 이와 함께 허각은 배우 송승헌과 우연히 만나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 좌중을 폭소케 했다.



\"\"


허각 일반인포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이, 아무리 그래도\'라고 생각했는데 솔직히 진짜 일반인 같다. 죄송해요ㅋㅋ\", \"허각 키가 작아서 그런가?\", \"허각 그래도 옛날에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했을 때 보다는 장족의 발전이다. 카메라 마사지가 좋긴 좋다\", \"기본적인 외모는 어쩔 수 없구나\", \"허각 일반인포스 인정\" 등 반응을 나타냈다.

또 \"송승헌 잘생긴줄 몰랐는데 허각 옆에 있으니까 조각이네\", \"송승헌만 눈에 들어오는 기이한 현상\", \"송승헌 확실히 배우는 배우구나\", \"송승헌이 이 정도로 보이면 대체 배우들은 얼마나 잘생긴걸까\", \"허각 일반인 만든 송승헌\", \"송승헌 비주얼 이 정도일줄 몰랐다. 완전 멋지다\"라며 송승헌의 외모를 재조명 하기도 했다.

한편 이 날 녹화에서 이경규는 \"송승헌이 지나갈 때 일반인이 뛰어나가 같이 찍은 사진 같다\"며 돌직구를 날렸고 허각은 \"심지어 어디 가면 내가 개그우먼 김신영인 줄 아는 사람들도 있다\"고 밝혀 웃음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자아냈다. 허각 일반인포스 고민은 11월 29일 오후 8시55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 송승헌 옆 허각 일반인포스/KBS)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newsview?newsId=20131128213504599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