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송승헌 화보 40대 앞둔 남자의 섹시미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4-03-18 16:26
조회
653

 [뉴스엔 조연경 기자]

송승헌이 매력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라이프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 4월호 표지를 장식한 송승헌은 최근 진행한 화보 촬영 및 인터뷰에서 데뷔이래 변치 않는 외모와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특유의 감성적인 이미지와 강렬한 눈빛 등 여심을 사로잡은 성숙한 남성미를 표현했다.

특히 올 봄 유행할 플라워, 카모플라주 등 트렌디한 패턴과 프린트 룩의 의상을 소화하며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에 이어 편안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인터뷰에 임한 송승헌은 그간 언론에 알려지지 않았던 남자 송승헌에 대해 말했다.
 



\"\"


 


작품 속에서 보이는 이미지와 실제 송승헌을 비교해 달라는 질문에 송승헌은 \"캐릭터로 만들어진 내 이미지는 한 여자를 위해 순종적이며 젠틀한 남성상이 많다. 실제의 나는 아주 솔직하고 개구쟁이다. 또 고집불통인 남자이자 낙천적으로 살려고 하는 남자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올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인간중독\'에 대해서는 \"\'인간중독\'을 통해 지금껏 송승헌이 했던 작품 중 조금 더 배우 냄새가 강하게 풍겼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인간중독\'은 내게 참 많은 것을 얻게 해준 영화다, 앞으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고 배우로서 포부를 전했다.

이 밖에도 송승헌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데뷔 18년차 송승헌이 밝히는 인기와 스타덤에 대한 진솔한 생각, 소탈한 평소 라이프스타일을 귀띔했다. 또 영화 \'인간중독\' 김대우 감독과의 만남도 공개된다.

한국 최고의 셀러브리티 송승헌의 화보와 인터뷰는 더 셀러브리티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사진= 더 셀러브리티 제공)

조연경 j_rose1123@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newsview?newsid=20140317170706517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