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송승헌 근황, 중국 팬클럽 회원들이 준 선물 들고…“응원 감사!”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3-10-26 12:58
조회
784


break 


 









 


배우 송승헌의 근황이 공개됐다.

송승헌은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덕분에 올겨울 춥지 않겠네요. 감사감사!”라는 글과 함께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한 장 개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 현장으로 보이는 한적한 곳에서 두꺼운 파란색 겨울 점퍼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송승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막 손질한 듯 짧은 헤어스타일을 한 채, 오른손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송승헌 특유의 근사한 미소를 짓고 있어 네티즌들의 환호를 받고 있다.

또 귀여운 송승헌 캐리커쳐가 그려진 작은 쇼핑백도 눈길을 끈다. 겉면에 ‘송승헌 팬클럽 인 차이나’란 글자가 적혀 있어 송승헌이 중국 팬들로부터 받은 것임을 짐작케 한다.

송승헌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승헌 정말 멋있어요”, “응원하고 있어요 송승헌 씨”,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영화 촬영 중인가요?”, “영화 대박나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승헌은 현재 1969년 군 관사에서 벌어지는 남녀의 비밀스럽고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인간중독’의 주인공 ‘김진평’으로 캐스팅돼 한창 촬영에 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선닷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23&aid=0002602013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