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송승헌, '대장 김창수'부터 '블랙'까지…파격 변신 속 서늘한 카리스마

작성자
Honeylang
작성일
2017-09-18 10:14
조회
863

송승헌, '대장 김창수'부터 '블랙'까지…파격 변신 속 서늘한 카리스마









송승헌은 "배우로서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는 뜻 깊은 역할이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한 영화의 진정성과 울림에 끌렸다"라며 도전에 나선 이유를 밝혔다.

젠틀하고 바른 이미지의 그는 큐 싸인만 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내 동료 배우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조진웅은 "아주 매몰차게 연기했다. 평소 올곧음이 몸에 배어 있던 그가 눈을 뒤집고 광기를 부리는 연기를 하는데 굉장히 섬찟했다"며 송승헌의 강렬한 연기에 감탄을 전했다.

"내가 독하게 연기할수록 김창수와 죄수들의 애환이 영화 속에서 더 진실되게 다가오기 때문에 더욱 냉정하고 차갑게 연기했다"는 송승헌의 말은 그의 악역 연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이에 앞서 10월 14일 첫 방송을 앞둔 OCN 드라마 '블랙'에서는 지시 받은 영혼을 수거해 죽음을 지키려는 사자 블랙 역을 맡았다.

송승헌은 인간의 감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죽음 앞에서도 무덤덤한 사자로 말끝에도 냉기가 감도는 서늘하고 미스터리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캐릭터 변신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모두 사로잡을 송승헌의 첫 악역 연기는 10월 19일 개봉하는 '대장 김창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 1

  • 2017-09-18 16:44

    애국심이 필요한 이때 영화가 기대됩니다.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와닿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