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송승헌, \'라디오스타\'출연…\'남셋여셋\'이후 첫 예능 나들이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4-05-06 17:58
조회
765





영화 배우 송승헌(맥스무비 제공).© News1

온주완·조여정 출연



(서울=뉴스1) 양은하 기자 = 배우 송승헌이 데뷔 13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MBC는 영화 \'인간중독\'의 배우 송승헌이 조여정, 온주완, 김대우 감독과 함께 7일 방송되는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6일 밝혔다.

드라마, 영화 등 연기활동 이외에 13년 만에 예능 토크쇼에 출연한 배우 송승헌은 MC 윤종신이 \"그간 토크쇼 출연이 많지 않았는데?\"라고 묻자 \"MBC에서 시트콤 이후 이런 토크 예능은 처음\"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송승헌은 어디서도 공개한 적 없었던 연예계 데뷔 스토리와 연애 스타일까지 거침없이 풀어내며 솔직한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함께 출연한 온주완은 \'영호남의 쓰나미\'로 불리며 화려한 과거 에피소드와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법까지 공개하며 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조여정도 과거 \'두 얼굴의 뽀미언니\' 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TV 첫 출연인 \'인간중독\'의 김대우 감독까지 총출동해 영화 촬영 미공개 에피소드를 연예인 못지않은 입담으로 풀어낸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송승헌과 줄줄이사탕’ 특집은 7일 밤 11시15분 방송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21&aid=0000807848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