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송승헌, 일본서 \'가을동화\' 팬미팅 개최…원조 한류스타의 위엄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3-11-25 16:48
조회
754






사진=더좋은 이엔티 제공


배우 송승헌이 원조 한류스타의 건재함을 알렸다.

소속사 더좋은 이엔티는 \"송승헌이 20일 도쿄에서 팬미팅 ‘2013 가을 동화 인 재팬(Autumn Story in Japan)’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송승헌의 팬미팅은 22일 열리는 오사카 팬미팅을 더하면 올해 일본에서 한국배우 단독 행사 중 최대 규모인 1만 5천명이 운집한다.

송승헌은 19일 팬미팅 참석을 위해 하네다 공항으로 입국했다. 이날 공항에는 수많은 환영 인파가 몰려 송승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팬미팅은 드라마 ‘가을동화’를 주제로 송승헌의 근황과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전하는 토크타임, 가창 등으로 구성돼 감동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송승헌은 무대에서 “1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드라마를 추억해주시는 팬 분들과 함께 하게 되어 무척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팬 분들과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도록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는 ‘가을동화’를 연출한 윤석호PD와 송혜교가 특별 영상 메시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송승헌은 김대우 감독의 신작 영화 ‘인간중독’을 촬영 중이다.

한국아이닷컴 동효정 기자 enter@hankooki.com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38&aid=0002442788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