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TCG \'맹장\', 송승헌 특별 카드 패키지 업데이트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3-11-05 15:37
조회
610



\"\"









㈜레쿠코리아(대표정호영)는자사의첫번째스마트폰게임인RPG형 TCG\'맹장-전설의서막\'이 송승헌 특별 카드 패키지 업데이트를 4일(월) 단행한다고 밝혔다.

RPG형 TCG \'맹장\'은 단순히 카드를 수집하고 겨루기만 하던 기존의 TCG 게임 방식에서 벗어나 동료들과 함께 협력하여 적군을 물리치고 장비와 아이템 강화/제련을 통해 카드를 성장시키는 RPG 컨텐츠를 특징으로 한다.

지난 1일 티스토어 마켓을 통해 출시한 \'맹장\'은 누적 다운로드 7만명을 돌파하며, 티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순위 5위에 진입하는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맹장\'에 특별 출연한 송승헌을 테마로 구성되었으며, 실제 전장에서 구하기 힘든 강력한6성급 카드가 새롭게 추가되었다.6성급 카드를 사용하면 방어력과공격력 수치가 두드러지게 증가하기 때문에 전장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확률이 매우 높아진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송승헌이 삼국시대 맹장으로 등장하는 신규이미지를 제작하였다.









정호영레쿠코리아대표는\'송승헌 특별 카드 패키지는 기존에 없던 강력한 6성급 카드가 포함되어 승리할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보다 공격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며, \'첫번째 카드 패키지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향후 순차적인 카드 추가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말했다.

한편, \'맹장\'에서는 티스토어런칭 기념하여 레벨업 달성, 출석체크, 댓글 달기, 커뮤니티 활성화 등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맹장\'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bit.ly/1ecK8jK)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스토어(http://bit.ly/1afAZlL)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15&aid=0002975422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