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기사]송승헌 잔소리 고백 \"이병헌-이민정 결혼 직후 부모님과 식사…\"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3-09-22 13:16
조회
909




\"\"

송승헌 잔소리 고백 관심집중


[TV리포트=황소영 기자]  배우 송승헌이 우수에 찬 가을 남자로 변신한 가운데 이병헌 이민정의 결혼식 직후 부모님께 잔소리를 들었다고 고백했다. 

송승헌은 17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파파라치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송승헌은 명불허전 조각 미남임을 입증했다. 대부분 초근접으로 진행된 촬영이었지만, 결점 하나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완벽한 미모를 뽐낸 것.

송승헌은 연예계 가장 소중한 절친으로 신동엽을 꼽으며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 첫 촬영에서 NG를 수십 번씩 냈는데 그날 나를 자기 집에 데려가 캔맥주를 주면서 \'다른 거 하지 말고 연기만 열심히 해라. 넌 잘될 거다\'라고 격려해줬다\"며 \"세상에 어떤 연예인이 처음 본 신인 연기자를 자기 집에 데려가 위로해주겠나. 형은 나에게 은인 같은 존재\"라고 밝혔다.

또 그는 이병헌 이민정의 결혼식 직후 부모님과의 식사 자리에서 \"넌 결혼을 안 하는 거니, 생각이 없는 거니?\"라며 잔소리를 들은 뒷이야기를 밝히기도 했다.





\"\"

송승헌은 \"사실 정우성 형과 운동을 같이 하는데 \'병헌 형도 갔으니 형도 가야지\' 하니 \'꼭 해야 하는 거니?\'라고 반문하더라\"며 \"주변에 안 간 사람이 아직 많고 결혼이 아직도 남의 얘기 같지만, 사실 이렇게 말해놓고 내일 운명적인 사랑을 만날 지도 모를 일\"이라며 여지를 남겼다.

예능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웃음을 줄 능력이 안 돼서 자신이 없지만, 소지섭 신동엽과 2~3년 안에 \'남자 셋 여자 셋\' 같은 시트콤을 다시 해보고 싶다\"는 소망을 내비쳤다.

송승헌의 화보와 인터뷰는 \'하이컷\' 110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4일 아이폰과 아이패드용으로 발행되는 \'하이컷\' 어플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하이컷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13&aid=0000375766 


 

전체 1

  • 2013-09-22 13:16

    怎能让人不爱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