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 와이프’ 송승헌-엄정화, 네티즌 曰 “기대 이상 꿀잼영화”…줄거리는?

작성자
Honeylang
작성일
2018-08-08 10:10
조회
122
‘미쓰 와이프’ 송승헌-엄정화, 네티즌 曰 “기대 이상 꿀잼영화”…줄거리는?




















[김하연 기자] 영화 ‘미쓰 와이프’에 이목이 모였다.

지난 2015년 개봉한 ‘미쓰 와이프’는‘조폭 마누라’, ‘맨 손으로 죽여라’를 연출한 강효진 감독의 작품.

영화에는 엄정화, 서신애, 송승헌, 라미란, 김상호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뉴욕 본사 발령을 앞두고, 연우(엄정화)는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한다.

영화 ‘미쓰 와이프’ 스틸컷 / 네이버 영화영화 ‘미쓰 와이프’ 스틸컷 / 네이버 영화

생사의 위기에 놓인 연우 앞에 나타난 수상한 남자 ‘이소장’(김상호), 그는 한 달간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면 다시 원래의 삶으로 돌려 보내주겠다고 제안한다.
 하지만 제안을 수락한 그녀에게 찾아온 건 지나치게 자상한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의 전쟁 같은 일상!

연우는 청천벽력 같은 인생반전으로 패닉에 빠지고, 남편 ‘성환’(송승헌)과 아이들은 영문도 모른 채 변해버린 아내, 엄마로 인해 당황한다.

영화 ‘미쓰 와이프’의 줄거리는 딱 한달, 완벽하게 숨겨야만 하는 연우의 반전 라이프를 담았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네이버 영화 평점을 통해 “기대 안 했는데 너무 재밌어요”, “이게 왜 묻히는지 모르겠음 너무 재밌어요!”,  “송승헌의 리얼 변신 그리고 여주로 극을 이끌어 가는 엄정화는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전체 2

  • 2018-08-08 19:52
    This movie is so nice. It's funny.

  • 2018-08-09 23:07
    Yes good drama comedy love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