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송승헌 화장품\' SNP ‘타임리스 블랙 옴므\', 29일 롯데홈쇼핑 론칭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6-02-19 16:14
조회
1043

 \"\"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송승헌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에서 ‘타임리스 블랙 옴므’ 남성 기초 화장품을 오는 2월 29일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다..
 
한결 같은 송승헌의 외모는 아직까지도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드디어 그가 선택한 SNP 타임리스 블랙 옴므 화장품이 공개된다.


‘타임리스 블랙 옴므’는 캐비어, 블랙베리, 블랙커런트, 블랙커민 등으로 이루어진 9가지 블랙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잦은 면도나 외부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남성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는 마카 뿌리추출물이 더해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 미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느낄수 있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 남성적 매력을 더하는 머스크향으로 마무리되는 타임리스 블랙 옴므만의 순수한 향을 장시간 느낄수 있게 해준다..
 
SNP 화장품 담당자는 “타임리스 블랙 옴므 라인은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안티에이징제품이다.” 며“건조한 피부를 가진 고객이나 환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원하는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형 제품”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7313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