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역시 최고 스타\"…홍석천, 송승헌 마음씨에 감동

작성자
정보
작성일
2015-12-13 16:33
조회
806



[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배우 송승헌과 함께한 \'사임당\' 인증샷을 공개했다.

홍석천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임당\' 문경에서 촬영중 절대미남 #송승헌 \'남자 셋 여자 셋\' 이후 거의 이십년만에 한 작품에서 만났다. 추운 날씨에도 스태프들 단역들 하나하나 챙기는 모습이 따뜻하다. 역시 최고 스타 내년 방송될 \'사임당\'에서 멋진모습 기대하며 파이팅하자\"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석천은 \'사임당\' 촬영 중 송승헌, 박혁권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조선시대 차림으로 분장을 한 세 사람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홍석천과 송승헌은 1996년 방송돼 1999년 종영한 MBC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후 오랜만에 극중 호흡을 맞추게 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내년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는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해 그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이영애, 송승헌, 오윤아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http://entertain.naver.com/read?oid=213&aid=0000814177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