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플레이어' 송승헌X정수정 "더러운 돈, 깨끗이 털어드립니다"

작성자
Honeylang
작성일
2018-08-27 10:34
조회
1421
'플레이어' 송승헌X정수정 "더러운 돈, 깨끗이 털어드립니다"


201808240753558711_1.jpg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플레이어'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OCN 새 드라마 '플레이어'(극본 신재형 연출 고재현) 측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 리더 송승헌의 '플레이어' 4인방 소개가 임팩트있게 담겼다. 보너스 영상에선 짧은 순간에도 웃음이 터져 나오는 티격태격 동료 케미를 마음껏 발산해 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아지트를 걷는 하리의 등장과 함께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그의 목소리가 흐른다. 하리의 시선이 처음으로 향한 곳은 노트북과 PC를 다루고 있는 해킹 마스터 임병민(이시언). "우리 팀 최고의 해커"라고 소개된 그의 눈빛엔 천재만이 갖고 있는 비상함이 엿보인다. 이어 주먹요정 도진웅(태원석)의 소개. 엄청난 거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포스가 대

단하다. 남다른 근육으로 샌드백을 가격하는 힘을 보니 주먹 한방으로도 상대를 무너뜨릴 수 있을 것 같다. 

다음으로 시선이 머무는 곳은 아지트 한편에서 차를 수리하고 있는 차아령(정수정)이다. 베스트 드라이버라는 소개대로, 차를 다루는 솜씨가 자유자재. 손에 들려진 스패너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 끝으로 본투비 사기캐 강하리가 대미를 장식한다. 자신만만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나 강하리가 더러운 돈, 깨끗하게 털어드립니다"라고 선포한다. 이들 4인방의 능력과 자신감이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 '플레이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물론 여기서 끝은 아니다. 이어지는 보너스 영상에는 허세 하리가 웃음을 유발한다. 자신도 안다는 듯한 멋있는 미소를 짓자, "빨리 타요", "앞에 누구 있어?", "충분해 멋있어. 빨리 타" 등 각각 한마디씩 던진 아령, 병민, 진웅. 이미 하리의 허세에 도가 튼 듯하다. 그러나 플레이어들의 계속 되는 타박에도 하리는 아랑곳 하지 않고 치명적인 윙크를 날린다. 보고만 있어도 유쾌함이 느껴지는 이번 영상은 플레이어 4인방이 앞으로 펼쳐 나갈 이야기를 절로 기대케 한다.

한편 '플레이어'는 사기꾼, 드라이버, 해커, 파이터까지, 각 분야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뭉쳐 가진 놈들이 불법으로 모은 더러운 돈을 찾아 터는 유쾌·통쾌 머니 스틸 액션 드라마. 판을 짜는 사기꾼, 전국구 베스트 드라이버, 천재 해킹 마스터, 주먹요정이 한 팀이 되어 범죄 수익 환수로 새로운 정의를 구현하는 과정을 그린다. '보이스2' 후속으로 오는 9월 29일 밤 10시 2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전체 0